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제주 투어패스 48시간 이용방법, 여행 코스 카트 승마 귤따기 체험 정보

오늘은 제주 투어패스 48시간 이용방법, 여행 코스 카트 승마 귤따기 체험 정보를 총정리하여 소개해드립니다 ^^


지난 한글날연휴 저희 가족은 한달전에 미리 계획한 제주도 여행을 다녀왔답니다 ^^
이전에는 비행기 탑승하는 것이 우리 딸이 어리기도 했지만 코로나 시국으로 그동안 하지 못했었는데요
이번 연휴기간과 연차를 남편과 저는 미리 계획하여 사용하고 3박 4일 여행을 준비하였답니다 ^^

 


여행계획을 세우다 알게된 제주 투어패스!
저희 가족은 48시간을 이용하였는데요
제주하면 생각나는것이 승마, 귤, 카트, 미로길찾기, 서바이벌, 코끼리쇼 였는데요 
이 모든 것을 48시간 안에 다양하게 체험 여행 힐링을 할수 있기에 정말 강추합니다!!



특히 저희 가족처럼 초등생 자녀를 두신 분이라면 반드시 필수로 이용하시길~
제주도 처음이라 어디를 가야될지 모르겠다고 하시는 분들도 추천드립니다!
저도 오랜만에 제주 여행이라 어디가 핫한지 어떤곳이 체험가능한지 모르기도 했는데요
제주 투어패스 지도를 보면서 어떤곳이 체험할수 있는지, 힐링하기 좋은지 한눈에 알수 있었습니다 ^^
그래서 제주 여행 계획을 세우는데 비용적으로나 시간적으로나 정말 큰 도움이 되었어요~


제주 여행 꿀팁을 하나 말씀드리면 동서남북 4곳 모두 유명한 관광지가 많다보니 하루 하루 일정을 지도를 보면서 여행 코스를 계획하시면 좋답니다!
아래 제주 투어패스 지도를 참고하시면 유명한 관광지가 소개되어 있습니다 ^^




참고로 제주 투어패스 48시간을 통한 여행지에는 예약이 필수인 곳들 있는데요
인기 체험 카트, 승마는  미리 예약을 해놓으시길!
여행 직전에 예약하면 예약이 다 차서 체험이 어려울수 있습니다 ^^
특히  카트체험, 승마체험은 약 3~4주 전에 미리 예약을 해놓으시길~~

저희 가족은 전날 저녁비행기로 제주에 도착하고, 동쪽 성산쪽에 호텔을 예약해서 첫째날은 동쪽+북쪽 여행을 하였답니다 ^^
둘째날은 남쪽+서쪽을 여행!


01. 알프스 승마장 포니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서성일로 73 알프스승마장포니
전화 : 064-787-3663
운영시간 : 10:00~ 17:00 (12:00~13:00 휴게시간)
이용요금 : 제주 투어패스 이용시 초원코스 / 추가요금 결재시 낮은동산 코스 이용가능
먹이체험 1,000원 추가결재 당근먹이주기 체험가능!
주차정보 : 승마장 앞에 넓은 주차공간으로 주차걱정 놉!!
이용방법 : 매표소에서 투어패스로 이용하러 왔다고 말하면 된답니다.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곳 제주도!
첫번째로 방문하게 된 곳은 알프스 승마체험장!
제주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승마!

알프스 승마장포니는 청정지역 서귀포에 위치해 있으며, 승마장 뒤로는 바로 영주산이 있어서 좋은 경치와 경관을 즐기며 승마체험을 할수 있는 곳!

저희 숙소에서 약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도착하니 오전 11시정도 밖에 되지 않았어요
벌써 앞팀이 3팀 승마체험을 하고 있었어요 ㅎㅎ
승마장 매표소 뒤쪽으로 넓은 초원이 있고 이곳에서 말들이 곳곳에 있었답니다

 매표소로 들어가면 사장님께 제주 투어패스로 체험하러 왔다고 말하면 되는데요
저희 가족은 추가요금을 내고 기본코스 말고 낮은동산 코스를 이용하였습니다



코스를 정하면 사장님이 승마모자를 주시는데요


머리 사이즈에 맞게 사이즈별로 있어서 머리크기를 보고 사이즈에 맞게 준답니다
그리고 앞팀이 승마체험이 끝나면 저희 차례가 되어 승마장으로 고고!


​그리고 말에 탑승하면 포토타임을 갖게 되는데요
사장님 역시 프로 답게 포즈 설정도 알아서 말씀해주시니깐 단체포즈 찰칵찰칵 ㅎㅎ


말이 굉장히 예민하고 민감한 동물이라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생각해보니 사진찍는 시간이 너무 길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것 같아 사장님 포즈에 금방금방 사진을 찍은 듯 ^^
그래도 나름 이쁘게 잘 나왔어요 ㅎㅎ
승마체험 도중 줄을 꽉 잡아야 하기도 하지만 말이 민감하여 사진 찰칵 소리같은거에 놀란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낮은 동산 콘스는 약 15분정도 승마장 뒤편 언덕을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코스인데요
중간에 말이 살짝 빨리 달릴수 있도록 하는 부분도 있는데 살짝 달렸는데 엄청 빨라서 깜짝 놀랐답니다 ㅋㅋ
우리딸이 탄 말은 중간에 갑자기 풀을 뜯어 먹게 되어 풀먹는걸 기다리다가 늦게 내려왔어요 ㅎㅎ


1,000원 추가결재하면 말 당근 먹이주기체험도 가능해요~
약 4~5개정도 큼지막한 당근을 주는 체험!
우리딸 먹이주면서 말 눈이 너무 이쁘다고~ 칭찬을 ㅎㅎㅎ
말들이 너무 순해서 정말 얌전했어요!
남편이랑 딸은 말 갈귀도 만져보고 얼굴도 만져보고 그랬는데 가만히 있더라구요 ^^

​우리 남편은 우리딸보다 더 신나 했던 승마체험!!
저희 가족처럼 자녀를 두신분들이라면 제주 투어패스 48시간 여행코스 중  승마체험 필수입니다 ^^





02. 목장카페 드르쿰다 카트 체험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454
전화 : 0507-1362-5220
운영시간 : 매일 09 :10 ~ 18:00
승마/ 카트 발권 마감 16:50 이용마감 17:10
이용요금 : 제주 투어패스 이용시 카트 무료 
정상요금 1인 18,000원
주차정보 : 드르쿰다 앞에 주차장이 넓게 있기에 주차걱정 놉!
이용방법 : 카페 내부 키오스크에서 바코드 제시후 체험권교환!


오전에 승마를 마치고 점심으로 간단?하게 갈치조림과 고등어구이를 먹고 방문하게 된 목장카페 드르쿰다 입니다

점심 먹고 원래는 라플라이 짚라인 체험을 하러 갔지만 지난 밤에 비가 오고 아직 구름이 있고 바람이 불다보니 40kg이하는 탑승이 불가하는 안내직원의 말에 정말 아쉬웠지만 아쉬운 마음을 돌려 카트체험으로 고고~~


​'드르쿰다' 뜻은 들판을 품다라는 뜻의 제주도 방언이라고 합니다 ^^
주차를 마치고 카페 들어가면 카페 내부가 바로 보이구요~
  


카페 앞쪽에는 넓은 잔디광장과 카트체험장, 아이들이 놀수 있는 잔디마당, 그리고 사격장, 한쪽에는 염소 먹이체험가능한 체험장, 그 옆에는 승마장이 있답니다~


​카페안에는 키오스크로 카트체험 발권하면 된답니다~
그럼 핸드폰 카카오톡 알림으로 순번 대기가 나옵니다


카트장 체험 인원이 약 10명 내외로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시간은 트랙을 3바귀 돌기에 약 10분~15분정도 소요됩니다


대기 줄이 길다면 카페를 즐기거나 아니면 카트장 옆에서 잔디에서 놀기도 하고 포토존이 다양하게 있으니 사진을 찍어도 될것 같아요!


저희 딸은 쿰다말빵이 너무나 먹고싶다고 하여 우리는 블루베리스무디 1잔과 한라봉에이드1잔 쿰다말빵을 주문!
주문한 음료가 나오니 바로 카트 체험순서라고 알림이 와서 그냥 자리에 음료만 놓고 자리비움 안내표시를 두고 체험하러 고고!
 


카트장에서는 운전해야 되니 촬영을 못해 아쉬웠지만 그래도 너무나 재미있었어요~
트랙이 굉장히 넓었구요!

 


​카트체험장을 카트경기를 하는 곳이 아니고 아이들이 체험할수 있는 체험장이다보니 안전이 가장 우선!!
어른들 본인들 재미를 위해 빨리다니면 안된다고 직원분 몇번이고 강조했답니다 ㅎㅎ
맞는 말이었어요~
아이들 우선의 체험장이다보니 천천히 아이들이 즐길수 있도록 함께 천천히 달려주면 좋아요~

3바퀴라고 하지만 굉장히 꼬불하면서 직진도 있고 살짝 오르막 살짝 내리막 길이 있어서 나름 다이나믹 ㅎㅎ
우리딸 의외로 핸들이 무겁고 악셀이 꽉 눌러야해서 재미는 있었지만 살짝 팔이 아팠다고 하네요 ㅎㅎ
더군다나 겁도 많은 우리딸 악셀을 너무 세게 밟으면 빨리 나갈까봐 불안해서 살살했나 보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너무나 재미있었다고 강추 했어요 ㅎㅎ


카트체험 이후 촬영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니 기념사진 찰칵! 인증샷! ㅎㅎ


목장카페 드르쿰다 안에는 여러가지 체험을 할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동물먹이 주는 체험장아넹 염소들이 있었구요~


짚라인을 무한대로 타볼수 있는 아이들 놀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커다란 그네도 탈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

 그리고 이용료 10,000원을 내면 이용할수 있는 사격장!


음료를 천천히 마시면서 라플라이에서 못탔던 짚라인을 무한대로 즐기는 우리딸 ㅎㅎㅎ
남편은 운동삼아 열심히 밀어주고 ㅎㅎ 


또한 곳곳에 이쁜 포토존이 가득하기에 기념사진 꼭 남기세요~
목장카페 드르쿰다에서는 여러거지 놀거리가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겼답니다 ^^

제주 투어패스 48시간 여행 코스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중 하나로 카트체험 강추드립니다 ^^

 



03. 메이저랜드 대형미로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2134-47 메이즈랜드
전화 : 064-784-3838
운영시간 : 매일 09:00~ 18:00 ( 17:00 입장마감)
이용요금 : 제주 투어패스 이용시 무료입장
정상요금은 성인 12,000원 / 청소년 10,000원 / 소인 9,000원
주차안내 : 주차장이 넓게 구비되어 있어서 주차걱정 놉!
이용방법 : 매표소에서 투어패스 바코드 보여주고 입장권 교환!

 


주차를 마치고 매표소에가서 제주 투어패스 48시간 바코드를 보여주면 입장권으로 교환해준답니다


우리딸이 정말 해보고 싶었했던 것 중 하나가 미로체험이었어요~
높은 나무와 돌담으로 만들어진 대형미로!
세계 유일가는 초대형 미로라고 합니다!


그리고 메이즈랜드 안으로 들어가서 입장권을 내면 미로 지도를 준답니다
너무 어려울것 같으면 지도를 보면서 길찾기를 하면되는데요


우리딸은 처음부터 과감하게 절대 지도 안보고 길을 찾겠다며 앞장섰답니다 ㅎㅎ


미로는 바람미로, 여자미로, 돌미로 총 3가지를 체험할수 있습니다
굉장히 크게 있다보니 저희 가족은 할것이 너무 많아 바람미로와 돌미로 체험만 하기로 결정하고 출발~


 
바람미로는 높은 나무들 사이로 길이 나있는데요
의외로 쉬운 난이도~
요리조리 잘 걷다보니 운좋게 금방 출구로 나왔답니다 ^^

미로 3가지를 다하면 시간이 오래 걸릴것 같아 여자미로는 패스~


세번째 돌미로는 돌담 사이로 길이 나있는데요
의외로 어려웠어요~


 크기도 엄청컸지만 난이도 상인 미로길찾기 ㅎㅎ
하지만 그래도 걱정 하지마세요~


중간에 이렇게 높은 돌언덕이 있는데요
처음엔 그냥 무덤인줄 알았는데 한번 돌언덕에 올라가보니 미로 길이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돌언덕이 바로 힌트입니다 ㅋㅋ
길찾다 헤메고 있다면 이 돌언덕을 활용해보시길~~

 


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미션 완료했다는 종을 칠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제주 투어패스 48시간 여행 코스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중 하나로 메이즈랜드 미로 길찾기 체험 강추드립니다 ^^


04. 가을동화 감귤밭 귤따기 체험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홍로69번길 24 가을동화감귤밭
전화 : 0507-1394-3678
운영시간 : 매일 10:00~ 17:00 (오후 4시 30분 입장마감)
이용요금 : 제주 투어패스 이용시 무료입장+농장내 무한시식
딴 감귤은 한바구니당 2.5kg 10,000원 추가 결재시 가져갈수 있답니다~
주차정보 : 안쪽에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공간이 꽉차면 길가에 주차하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이용방법 : 농장 입구 매표소에서 제주 투어패스 바코드 보여주고 체험가능!

 



​한바구니 2.5kg 10,000원이니 엄청 저렴한 가격!
그리고 바구니 위로 수북하게 쌓아도 뭐라하는 분 하나도 없으니 실제 가져오는 중량은 약 3키로정도 될것 같아요~

​제주하면 떠오르는것 중하나가 바로 감귤!!
귤따는 체험은 어디서 해보겠어요~
제주에 와서 아이들이 경험하면 너무나 좋은 체험!
또한 귤을 따는 동안 무한으로 시식가능하니 이보다 더 좋을수 있을까요 ㅎㅎ


입구에 가면 투어패스 바코드를 보여주고 이용하면됩니다
한바구니 추가결재 완료 후 장갑과 가위를 받으면 귤따는 방법을 설명해준답니다



그리고 바로 농장으로 고고!!
벌써부터 노랑초록의 귤이 주렁주렁!
즐거운 추억은 간직하기 좋은 포토존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서 인증샷 필수!!


농장 앞쪽은 벌써 많은 가족이 다녀갔는데 귤이 거의 없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귤이 주렁주렁 열려있으니 참고하고 따면 됩니다!

크기도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다양한데요
사이즈도 상관없이 본인이 원하는 귤을 양껏 따서 가져가면 됩니다 ^^


저희 가족은 10kg 4만원 한박스를 택배로 신청해놓아서 여행 중 먹으려고 1바구니만 땄는데요
그 양이 그래도 어마 어마~~ ㅎㅎ 약 30~ 40개 정도의 감귤!
3명이서 한바구니만 따서 그런지 약 10~15분 정도면 체험 완료! ㅎㅎ



그리고 포토타임~~ ㅋㅋ
우리딸 엄청 큰귤을 찾아 땄다며 인증샷!! ㅋ


제주 투어패스 48시간 여행 코스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중 하나로 감귤체험 강추드립니다 ^^

​​


05.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11
전화 : 064-792-1233
운영시간 : 매일 10:00~ 17:30
공연 1회 오후1시 30분 / 오후3시 /오후 4시 30분/ 트레킹수시로 체험가능
공연은 하루 총 3회 공연만 진행하니 시간 확인후 방문하세요!
주차정보 : 점보빌리지 앞 주차장이 넓게 구비되어 있어서 주차걱정 놉!
이용방법 : 매표소에서 제주 투어패스 바코드 보여주고 입장권 교환!
 


매표소에 가서 제주 투어패스 바코드 보여주면 관람권으로 바꿔준답니다!
코끼리 바나나 먹이 주기 체험은 추가결재하면 함께 이용가능합니다 ^^

 


매표소로 들어서니 스낵바가 있는데요
공연보면서 팝콘이나 스낵을 즐길수 있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과 우리딸은 팝콘을 구입!!


저희 가족은 1시 30분이 거의 다되어 도착했더니 벌써 많은 사람들이 자리에 앉아서 공연볼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저희 가족은 늦게 오는 바람에 사이드에 앉았지만 충분히 코끼리쇼를 즐길수 있었어요 ^^
 


공연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아 바로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이 시작됩니다
우리딸 앞으로가서 바나나를 주는데 코끼리가 너무 크다며 깜짝 놀라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이렇게 가까이서 코끼리를 볼수 있는 기회가 없으니 너무나 좋아하며 바나나주기~~


그리고 곧장 귀여운 코끼리쇼가 시작되었어요~
공연장 내에서는 동영상 촬영이 금지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지만 사진은 자유롭게 찍어도 된답니다 ^^


​점보빌리지 코끼리쇼가 끝나면 코끼리와 사진을 찍을수 있는 시간으 준답니다~
저희 가족도 틈에 끼어 촬영했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로 인해 사진은 그닥 이쁘게 나오지 않았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제주 투어패스 48시간 여행 코스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중 하나로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관람 강추드립니다 ^^


오늘은 제주 투어패스 여행으로 아이와 함께 즐기는 카트레이싱 승마 메이저랜드 미로 감귤따기 체험 필수 여행 코스 이용방법 주차정보을 총정리하여 소개해드렸는데요!
4계절 내내 언제가도 아름다운곳 제주~~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다면 제주 투어패스 48시간 이용권 강추드립니다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