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이용요금 주차정보 총정리

오늘은 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이용요금 주차정보 총정리하여 소개해드립니다

 

4계절 내내 언제가도 너무나 좋은 여행지 제주!!

국내 관광객 뿐만 아니라 해외관광객도 많이 방문하는 곳인데요

제주하면 떠오르는 감귤, 승마, 한라산, 일출 등 정말 많은 것들이 생각나는데요

그중에서도 아이들과 함께 즐길수 있는 놀거리로 카트레이싱, 승마타기 등 많은 것들이 있는데요

제가 경험한것중 좋았던 특히 가족여행으로 오신 분들이 방문하면 좋은 곳을 정리하여 소개합니다

 

◎ 알프스 승마장 포니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서성일로 73 알프스승마장포니
전화 : 064-787-3663
운영시간 : 10:00~ 17:00 (12:00~13:00 휴게시간)
이용요금 : 제주 투어패스 이용시 초원코스 / 추가요금 결재시 낮은동산 코스 이용가능
먹이체험 1,000원 추가결재 당근먹이주기 체험가능!
주차정보 : 승마장 앞에 넓은 주차공간으로 주차걱정 놉!!

 


이국적인 분위기를 느낄수 있는 곳 제주도!
첫번째로 방문하게 된 곳은 알프스 승마체험장!
제주하면 떠오르는 것이 바로 승마!


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첫번째, 알프스 승마장포니는 청정지역 서귀포에 위치해 있으며, 승마장 뒤로는 바로 영주산이 있어서 좋은 경치와 경관을 즐기며 승마체험을 할수 있는 곳!


저희 숙소에서 약 10분거리에 위치해 있어서 도착하니 오전 11시정도 밖에 되지 않았어요
벌써 앞팀이 3팀 승마체험을 하고 있었어요 ㅎㅎ
승마장 매표소 뒤쪽으로 넓은 초원이 있고 이곳에서 말들이 곳곳에 있었답니다



매표소로 들어가면 사장님께 제주 투어패스로 체험하러 왔다고 말하면 되는데요
저희 가족은 추가요금을 내고 기본코스 말고 낮은동산 코스를 이용하였습니다


​코스를 정하면 사장님이 승마모자를 주시는데요
머리 사이즈에 맞게 사이즈별로 있어서 머리크기를 보고 사이즈에 맞게 준답니다
그리고 앞팀이 승마체험이 끝나면 저희 차례가 되어 승마장으로 고고!

​그리고 말에 탑승하면 포토타임을 갖게 되는데요
사장님 역시 프로 답게 포즈 설정도 알아서 말씀해주시니깐 단체포즈 찰칵찰칵 ㅎㅎ


말이 굉장히 예민하고 민감한 동물이라고 하더라구요~
나중에 생각해보니 사진찍는 시간이 너무 길면 스트레스를 많이 받을것 같아 사장님 포즈에 금방금방 사진을 찍은 듯 ^^
그래도 나름 이쁘게 잘 나왔어요 ㅎㅎ
승마체험 도중 줄을 꽉 잡아야 하기도 하지만 말이 민감하여 사진 찰칵 소리같은거에 놀란다고 하니 주의하세요~


낮은 동산 콘스는 약 15분정도 승마장 뒤편 언덕을 올라갔다가 내려오는 코스인데요
중간에 말이 살짝 빨리 달릴수 있도록 하는 부분도 있는데 살짝 달렸는데 엄청 빨라서 깜짝 놀랐답니다 ㅋㅋ
우리딸이 탄 말은 중간에 갑자기 풀을 뜯어 먹게 되어 풀먹는걸 기다리다가 늦게 내려왔어요 ㅎㅎ


1,000원 추가결재하면 말 당근 먹이주기체험도 가능해요~
약 4~5개정도 큼지막한 당근을 주는 체험!
우리딸 먹이주면서 말 눈이 너무 이쁘다고~ 칭찬을 ㅎㅎㅎ
말들이 너무 순해서 정말 얌전했어요!
남편이랑 딸은 말 갈귀도 만져보고 얼굴도 만져보고 그랬는데 가만히 있더라구요 ^^


우리 남편은 우리딸보다 더 신나 했던 승마체험!!
저희 가족처럼 자녀를 두신분들이라면 제주 투어패스 승마체험 필수입니다 ^^

 

 

◎ 제주 가을동화 감귤밭 귤따기 체험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서홍로69번길 24 가을동화감귤밭
전화 : 0507-1394-3678
운영시간 : 매일 10:00~ 17:00 (오후 4시 30분 입장마감)
이용요금 : 제주 투어패스로 무료이용 / 10,000원 추가결재시 2.5kg 직접 딴 감귤 1바구니 가져갈 수 있습니다.
감귤따는 체험하면서 무한시식 가능!
주차정보 : 안쪽에 주차장이 있지만 주차공간이 꽉차면 길가에 주차하고 들어가면 된답니다


참고로 제주 서귀포 여행코스로 가을동화 감귤밭과 점보빌리지는 약 30분 정도 소요되는 거리에 있기에 반드시 꼭 가보시길 ^^

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두번째, 제주하면 떠오르는것 중하나가 바로 감귤!!
귤따는 체험은 어디서 해보겠어요~
제주에 와서 아이들이 경험하면 너무나 좋은 체험!
또한 귤을 따는 동안 무한으로 시식가능하니 이보다 더 좋을수 있을까요 ㅎㅎ


​저희 가족은 제주 투어패스를 이용하여 무료입장 가능했습니다~
제주 귤따기 체험하면서 딴 귤을 담을수 있는 바구니를 주는데요
1바구니 2.5kg을 10,000원 추가 결재하면 가져갈수 있답니다~ ^^

마트에서 약 10개 내외로 들어있는 자그마한 귤이 6,000원에 판매하고 있어서 가끔 사먹었는데요
제주 농장에서 싱싱한 감귤을 바로 먹을수도 있고 가져오는데 10,000원밖에 하지 않는 다는점!! 완전 굿굿!!
이건 반드시 해봐야 한답니다~~ ^^
특히 아이들과 함께 제주 여행하시는 분들은 필수 코스!!



한바구니 추가결재 완료 후 장갑과 가위를 받으면 귤따는 방법을 설명해준답니다
장갑과 가위를 받아 귤따는 방법 설명을 듣고 바로 농장으로 고고!!​

벌써부터 노랑초록의 귤이 주렁주렁!
즐거운 추억을 간직하기 좋은 포토존도 곳곳에 마련되어 있어서 인증샷 필수!!



농장 앞쪽은 벌써 많은 가족이 다녀갔는데 귤이 거의 없구요 
안쪽으로 들어가면 귤이 주렁주렁 열려있으니 참고하고 따면 됩니다!

 크기도 작은것부터 큰것까지 다양한데요
사이즈도 상관없이 본인이 원하는 귤을 양껏 따서 가져가면 됩니다 ^^


한바구니 2.5kg 10,000원이니 엄청 저렴한 가격!
그리고 바구니 위로 수북하게 쌓아도 뭐라하는 분 하나도 없으니 실제 가져오는 중량은 약 3키로 정도 될것 같아요~


저희 가족은 10kg 4만원 한박스를 택배로 신청해놓아서 여행 중 먹으려고 1바구니만 땄는데요
그 양이 그래도 어마 어마~~ ㅎㅎ 약 30~ 40개 정도의 감귤!
3명이서 한바구니만 따서 그런지 약 10~15분 정도면 체험 완료! ㅎㅎ



그리고 포토타임~~ ㅋㅋ
우리딸 엄청 큰귤을 찾아 땄다며 인증샷!! ㅋ


제주 귤따기 체험을 마친뒤 바구니를 들고 다시 입구쪽으로 가면 이렇게 가져가기 편하게 봉투에 담아준답니다~
​제주 가을동화 감귤밭 귤따기 체험 아이와 함께 여행중이라면 여행 코스로 강추드립니다 ^^

 

 제주 목장카페 드르쿰다

주소 : 제주 서귀포시 표선면 번영로 2454
전화 : 0507-1362-5220
운영시간 : 승마/카트 09:10~18:00 / 발권마감 16:50 이용마감 17:10
주차정보 : 주차공간이 넓게 구비되어 있어 주차걱정 없이 방문하시면 됩니다 ^^

 


오전에 승마를 마치고 점심으로 간단?하게 갈치조림과 고등어구이를 먹고 방문하게 된 목장카페 드르쿰다 입니다

점심 먹고 원래는 라플라이 짚라인 체험을 하러 갔지만 지난 밤에 비가 오고 아직 구름이 있고 바람이 불다보니 40kg이하는 탑승이 불가하는 안내직원의 말에 정말 아쉬웠지만 아쉬운 마음을 돌려 카트체험으로 고고~~



'드르쿰다' 뜻은 들판을 품다라는 뜻의 제주도 방언이라고 합니다 ^^
주차를 마치고 카페 들어가면 카페 내부가 바로 보이구요~
 


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세번째는 목장카페 드르쿰다

카페 앞쪽에는 넓은 잔디광장과 카트체험장, 아이들이 놀수 있는 잔디마당, 그리고 사격장, 한쪽에는 염소 먹이체험가능한 체험장, 그 옆에는 승마장이 있답니다~


카페안에는 키오스크로 카트체험 발권하면 된답니다~
그럼 핸드폰 카카오톡 알림으로 순번 대기가 나옵니다
카트장 체험 인원이 약 10명 내외로 하는것 같아요~
그리고 시간은 트랙을 3바귀 돌기에 약 10분~15분정도 소요됩니다
 


대기 줄이 길다면 카페를 즐기거나 아니면 카트장 옆에서 잔디에서 놀기도 하고 포토존이 다양하게 있으니 사진을 찍어도 될것 같아요!


저희 딸은 쿰다말빵이 너무나 먹고싶다고 하여 우리는 블루베리스무디 1잔과 한라봉에이드1잔 쿰다말빵을 주문!
주문한 음료가 나오니 바로 카트 체험순서라고 알림이 와서 그냥 자리에 음료만 놓고 자리비움 안내표시를 두고 체험하러 고고!
 


카트장에서는 운전해야 되니 촬영을 못해 아쉬웠지만 그래도 너무나 재미있었어요~
트랙이 굉장히 넓었구요!

 

카트체험장을 카트경기를 하는 곳이 아니고 아이들이 체험할수 있는 체험장이다보니 안전이 가장 우선!!
어른들 본인들 재미를 위해 빨리다니면 안된다고 직원분 몇번이고 강조했답니다 ㅎㅎ
맞는 말이었어요~
아이들 우선의 체험장이다보니 천천히 아이들이 즐길수 있도록 함께 천천히 달려주면 좋아요~


3바퀴라고 하지만 굉장히 꼬불하면서 직진도 있고 살짝 오르막 살짝 내리막 길이 있어서 나름 다이나믹 ㅎㅎ
우리딸 의외로 핸들이 무겁고 악셀이 꽉 눌러야해서 재미는 있었지만 살짝 팔이 아팠다고 하네요 ㅎㅎ
더군다나 겁도 많은 우리딸 악셀을 너무 세게 밟으면 빨리 나갈까봐 불안해서 살살했나 보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너무나 재미있었다고 강추 했어요 ㅎㅎ



카트체험 이후 촬영포토존이 마련되어 있으니 기념사진 찰칵! 인증샷! ㅎㅎ

 


목장카페 드르쿰다 안에는 여러가지 체험을 할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동물먹이 주는 체험장아넹 염소들이 있었구요~



짚라인을 무한대로 타볼수 있는 아이들 놀수 있는 공간도 있구요~
커다란 그네도 탈수 있는 곳도 있습니다 ^^


 
그리고 이용료 10,000원을 내면 이용할수 있는 사격장!
음료를 천천히 마시면서 라플라이에서 못탔던 짚라인을 무한대로 즐기는 우리딸 ㅎㅎㅎ
남편은 운동삼아 열심히 밀어주고 ㅎㅎ 

 


또한 곳곳에 이쁜 포토존이 가득하기에 기념사진 꼭 남기세요~
목장카페 드르쿰다에서는 여러거지 놀거리가 많아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즐겼답니다 ^^

제주 투어패스 여행 코스로 아이와 함께 가볼만한 곳 중 하나로 카트체험 강추드립니다 ^^



 제주 레이저서바이벌m  총싸움 대결

주소 : 제주 제주시 신광로 58 4층
전화 : 0507-1329-3098
운영시간 : 10:30~18:30 (14:00~15:00 브레이크타임) 
이용요금 : 제주투어패스 이용시 무료체험 
주차정보 :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근처 골목에 주차했답니다.


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레이저버사이벌m!

제주 공항 근처에 위치해 있구요 주차하고 방문하게 된 곳!
카운터에 제주 투어패스로 왔다고 말했더니 무료로 이용 가능했구요!
정상 요금은 1인 10,000원정도 했던것 같아요~

내부에 서바이벌 체험장 답게 여러 가지 총 종류가 디스플레이 되어 있답니다
 


또한 진짜 군인처럼 보이게 하는 조끼와 사격 레이저총들이 있구요~
게임장으로 들어가기 전에 조끼와 레이저 총을 착용하라고 알려주시고 게임방법에 대해 설명해주신답니다


게임장에서 약 3분동안 벌어지는 레이저총싸움!
레이저 총을 상대방 조끼에 맞춰 미션클리어하고 점수가 매겨지는 게임방식!
게임방 안은 미로처럼 벽들이 있어서 숨어가면서 레이저를 맞추면 된답니다~


처음에는 3분정보 밖에 되지 않아 너무 짧다라는 생각을 했는데.. 이런 생각은 오산!!!
3분동안 어찌나 뛰어다니고 숨어다니면서 3분이 이렇게 길었었던가 라는 생각이 들정도로 굉장히 길었어요 ㅎㅎ
그리고 완전 스릴 만점!!! ㅋㅋ

 



비가 와서 쌀쌀한 날씨여서 덥지 않겠구나 했는데 왠걸~~~
3분동안 어찌나 뛰어다녔는지 땀에 흠뻑!! ㅋㅋ
우리딸 너무 재미있다며 특히 남편도 너무 재미있었다며 대만족 했던 곳입니다 ^^
어린 아이들부터 어른까지 신나게 액티비티한 놀거리로 레이저서바이벌M 강추드립니다! ^^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주소 : 제주 제주시 관덕로14길 20
운영시간 : 점포마다 약간씩 다르지만 대부분 18:00~23:30까지 운영
주차장 정보 :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이곳에 주차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공영주차장 운영시간 오전 09:00~ 22:00까지 
첫 30분 무료주차 / 15분마다 500원 추가요금 발생


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동문시장 야시장입니다~
저는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주차장 이용하는데 있어서 공영주차장에 주차를 마치고 방문하였는데요
오후 6시 30분쯤 방문했는데 주차장도 많은 차들로 꽉차있었고 정말 많은 사람으로 인산인해!
휴일이기도 했지만 국내관광객 뿐만 아니라 외국인 관광객도 정말 많았답니다~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시간은 매일 오후 6시부터 시작하는데요 
보통 7시 이후에는 정말 많은 인파로 걸어다니는것 힘들수 있으니 오후 6시쯤 방문하시는것이 가장 좋을것 같아요~ ^^

​​먼저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은 길게 먹거리 골목이 있습니다
양쪽으로 줄지어선 상점들~~

입구부터 맛있는 냄새가 솔솔!!
야시장 한바퀴 돌아보면서 어떤것을 먹을지 정하기로 했어요~


01. 마마무삥 - 4,000원
이건 흑돼지 갈비살을 사용하여 만든 양념꼬칠구이 먹거리입니다~
순한맛, 매콤한맛 두가지 중 하나 선택가능하구요~


저희 가족은 각각 1개씩 구입!!
닭꼬치도 이정도 가격하는데 흑돼지꼬치구이가 4,000원 밖에 하지 않는 다는 점에 완전 가성비 굿!!


​​
석쇠에 구워 약간 불맛도 나면서 흑돼지 고기의 쫄깃함이 살아있는~~
이건 양도 넉넉해서 강추하는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먹거리로 강추!!



02. 진격의 솥뚜껑  - 왕오징어 15,000원 / 대왕오징어족 10,000원 / 오족세트 22,000원


대왕오징어를 커다란 솥뚜껑에 토치로 불맛을 입힌 후 고온에 빠르게 구워주는 먹거리입니다~
오징어 엄청 좋아하는데 역시나 참새가 방앗간을 그냥 못지나가듯 우리딸과 남편 역시 그냥 지나치지 않았어요 ㅎㅎ
대왕오징어족 1인분 포장!!


사진보시면 아시겠지만 대왕오징어 이름에 걸맞게 오징어 다리가 정말 크답니다~
처음에는 큼지막하고 오동통해서 문어다리인줄 알았어요~
대왕오징어 전체를 보는건 이번이 처음 ㅎㅎ

​불맛을 입힌 대왕오징어는 다 구운다음먹기좋게 잘라서 포장용기에 담아주신답니다~
쫄깃함은 살아있고 오징어의 단짠단짠 맛이 일품!  술안주로 딱이었어요 ㅎㅎ



03. 청년미남들 


 

베스트 메뉴 랍스터반마리+흑돼지김치말이+통게딱지밥 = 28,000원
가족푸짐세트 랍스터 한마리+흑돼지김치말이 + 통게딱지밥 = 37,000원
가성비 1인세트 랍스터반마리 + 흑돼지김치말이 또는 통게딱지밥 = 19,000원

​통게딱지밥, 랍스터마농구이, 흑돼지김치말이 세가지 종류의 메뉴를 판매!
젊은 남자 분들이 모여 운영하는 곳인데요
젊은 열기에 크게 음악을 틀어놓고 춤까지 춰주는 센스~~
구경하는 사람도 주문하고 기다리는 사람들도 모두 어깨를 들썩이게 만들었던 맛집입니다~ ^^

​가격도 착했어요~
한끼 식사로 주문해도 충분히 넉넉하게 먹을수 있는 양!!



04. 흑돼지김치말이삼겹살, 전복흑돼지주먹밥- 10,000원


제주 유명한 음식중 하나가 바로 흑돼지인데요
이를 이용하여 만든 김치말이삼겹살과 흑돼지전복주먹밥!

​얇은 흑돼지 삼겹살 속에 김치 또는 전복밥을 넣어 돌돌 말아 토치로 한번 불맛을 입혀주고 철판에 다시한번 구워주는 먹거리!!
비쥬얼이 약간 순대처럼 보이긴 하지만 순대와 다르게 겉면은 고기 속을 전복밥 또는 김치말이로 되어 있다는 차이~~



양파채도 함께 넣어주어서 고기와 야채를 함께 즐기며 고기의 느낌함을 잡아주었답니다~
그래도 이건 전주 야시장 야채뚱땡과 비슷하지만 야채뚱땡이 더 맛있었다는 개인적인 의견~~ ^^

​원래 흑돼지김치말이삼겹살을 먹고 싶었는데 남편한테 주문하고 저는 딴곳에서 구경하는 사이에 남편이 흑돼지 전복주먹밥으로 주문;;;;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시간에 방문하여 먹게 된 먹거리 흑돼지 전복 주먹밥은 밥이 꽉차있어서 한끼 식사로 충분했지만 저는 야채많은 걸 좋아하다보니 야채가 좀더 많이 들어있었으면 하는 바램~ ^^

​​

05. 제주 흑돼지 철판구이 - 9,000원


제주 하면 유명한 음식 중 하나가 바로 흙돼지!!
고기의 쫄깃함과 육즙 팡팡으로 일반 돼지고기와 다른 흙돼지인데요~
역시나 많은 사람들이 줄지어서 주문을 기다리고 있었어요~



바베큐맛고 매콤달콤한 두가지 맛 중에서 선택가능한 철판구이인데요
대부분 사람들은 반반 메뉴로 주문해서 가져가더라구요~
이것도 눈으로 찜~ ^^



06. 프라이드크랩 - 10,000원



미니 꽃게 튀김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안싸우면 다행이야 프로그램에서 항상 볼때 마다 먹고 싶었던 그 꽃게튀김!!



여기에 치즈, 달콤한 맛 등의 시즈닝을 선택하여 즐길수 있는데요
특히 맥주안주로 완전 좋을것 같아요~


07. 랍스터 구이 & 대게



바다요리에서 빠질수 없는 것 중 하나가 랍스터와 대게인데요~
제주에서도 이걸 볼수 있어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랍스타는 구워주는 것 같고 대게는 게딱지 밥으로 주는 먹거리 인듯 합니다


08. 제주담은 당고 - 개당 2,000원


일본 대표 디저트 간식 중 하나가 바로 당고~
우리나라 식으로 표현하면 떡꼬치 ㅎㅎ


제주 동문시장 야시장 시간에 방문하여 먹게 된 먹거리 당고는 제주 특산물을 활용하여 동백당고 귤당고 말차당고 등 이름을 붙여 판매하고 있었어요~

떡꼬치 위에 앙금을 여러가지 모양으로 토핑하여 구워주는 먹거리!
우리딸이 먹어보고 싶다고 귤당고, 코시안당고, 동백당고 디저트로 포장!!

 


메이즈랜드 대형 미로길찾기

주소 : 제주 제주시 구좌읍 비자림로 2134-47 메이즈랜드
전화 : 064-784-3838
운영시간 : 매일 09:00~ 18:00 ( 17:00 입장마감)
이용요금 : 성인 12,000원 / 청소년 10,000원 / 소인 9,000원
주차안내 : 주차장이 넓게 구비되어 있어서 주차걱정 놉!


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메이즈랜드입니다~
​우리딸이 정말 해보고 싶었했던 것 중 하나가 미로체험이었어요~
높은 나무와 돌담으로 만들어진 대형미로!
세계 유일가는 초대형 미로라고 합니다!

 


넓은 주차장에 주차를 마치고 매표소로 고고!
저희 가족은 제주 투어패스로 바코드를 보여주고 입장권으로 교환!


메이즈랜드 안으로 들어가서 입장권을 내면 미로 지도를 준답니다
너무 어려울것 같으면 지도를 보면서 길찾기를 하면되는데요
우리딸은 처음부터 과감하게 절대 지도 안보고 길을 찾겠다며 앞장섰답니다 ㅎㅎ


미로는 바람미로, 여자미로, 돌미로 총 3가지를 체험할 수 있습니다~
굉장히 크게 있다보니 저희 가족은 할것이 너무 많아 바람미로와 돌미로 체험만 하기로 결정하고 출발~
 


미로 길찾으러 가는 길에 멋진 포토존도 있답니다~
호수같은곳에 물안개 가득하게 해놓았는데요
제주 습지에 온듯한 이국적인 분위기~
이런곳에서 인증샷은 필수!​
포토타임 후 본격적인 미로찾기 시작!!

 


바람미로는 높은 나무들 사이로 길이 나있는데요
의외로 쉬운 난이도~ 
요리조리 잘 걷다보니 약 5분정도 걷다보니 운좋게 금방 출구로 나왔답니다 ^^


3가지 미로를 다하면 소요시간이 오래 걸릴듯하여 여자미로는 패스하고 최고난이도의 돌미로로 고고!!


돌미로는 돌담 사이로 길이 나있는데요
의외로 어려웠어요~ 난이도 상!!
미로 길도 약 2km정도 되니 평소 걷는 걸음으로 길찾기를 하게되면 약 30~40분은 소요될 것 같았어요!
그래서 저희 가족은 다음일정을 위해 좀 빠른 걸음으로 길찾기 시작!!


크기도 엄청컸지만 난이도 상인 미로길찾기 ㅎㅎ
하지만 그래도 걱정 하지마세요~


중간에 이렇게 높은 돌언덕이 있는데요
처음엔 그냥 무덤인줄 알았는데 한번 돌언덕에 올라가보니 미로 길이 한눈에 들어오더라구요~ ㅎㅎ
돌언덕이 바로 힌트입니다 ㅋㅋ
길찾다 헤메고 있다면 이 돌언덕을 활용해보시길~~

​몇 번을 다시 되돌아가며 길찾기를 하다가 약 20분 만에 나온듯한 돌미로!! ㅎㅎ


출구로 나오면 이렇게 미션 완료했다는 종을 칠수 있는 곳이 있답니다~
우리딸 너무 너무 재미있다며~ 종을 크게 울리네요 ㅎㅎ
어린 아이들은 재미를 잘 못느낄수 있지만 초등생 자녀를 두신분들이라면 제주 여행 필수 코스로 강추드립니다!!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주소 : 제주 서귀포시 안덕면 평화로319번길 31-11
전화 : 064-792-1233
운영시간 : 매일 10:00~ 17:30
이용요금 : 성인 18,000원 / 청소년 11,000원 /소인 10,000원 / 코끼리트레킹 1인 20,000원
제주 투어패스를 이용할경우 코끼리쇼 무료관람!
공연시간 :  1회 오후1시 30분 / 오후3시 /오후 4시 30분/ 코끼리트레킹 수시로 체험가능
공연은 하루 총 3회 공연만 진행하니 시간 확인후 방문하세요!
주차정보 : 점보빌리지 앞 주차장이 넓게 구비되어 있어서 주차걱정 놉!

​​


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점보빌리지입니다~
저희 가족은 제주 투어패스를 이용하였기에 매표소에서 코끼리쇼 관람권으로 교환!
코끼리 바나나 먹이 주기 체험은 추가결재하면 함께 이용가능합니다 ^^



매표소로 들어서니 스낵바가 있는데요
공연보면서 팝콘이나 스낵을 즐길수 있답니다~
저는 아메리카노 한잔과 우리딸은 팝콘을 구입!!

​저희 가족은 1시 30분이 거의 다되어 도착했더니 벌써 많은 사람들이 자리에 앉아서 공연볼 준비를 하고 있었어요
저희 가족은 늦게 오는 바람에 사이드에 앉았지만 충분히 코끼리쇼를 즐길수 있었어요 ^^


공연이 시작된지 얼마 되지 않아 바로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이 시작됩니다
우리딸 앞으로가서 바나나를 주는데 코끼리가 너무 크다며 깜짝 놀라더라구요 ㅎㅎ
그래도 이렇게 가까이서 코끼리를 볼수 있는 기회가 없으니 너무나 좋아하며 바나나주기~~



그리고 곧장 귀여운 코끼리쇼가 시작되었어요~
공연장 내에서는 동영상 촬영이 금지되어 있으니 참고하세요~
하지만 사진은 자유롭게 찍어도 된답니다 ^^
한참을 재미있게 관람하다보니 순식간에 50분이 지나가더군요~~ ㅎㅎ


점보빌리지 코끼리쇼가 끝나면 코끼리와 사진을 찍을수 있는 시간을 준답니다~
저희 가족도 틈에 끼어 촬영했지만 너무 많은 사람들로 인해 사진은 그닥 이쁘게 나오지 않았지만 즐거운 시간을 보냈답니다~
우리딸이 너무나 재미있어 했던 점보빌리지 코끼리쇼 관람 강추드립니다 ^^

오늘은 제주 가볼만한곳 베스트10 이용요금 주차정보 총정리하여 소개하였는데요
4계절 내내 언제가도 아름다운 곳 제주~~
소개해드린곳 모두 강추 하니 여행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래요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