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전북대 돈까스 덕진공원 맛집 the담다 궁금한 맛

서울과 인천에는 폭우로 비피해가 이만 저만 아니라는데

전주는 장마철인데도 불구하고 비는 안오고 폭염이라니....

이제 7월 시작인데 앞으로 8월까지 어떤 더위가 찾아올지 걱정되네요 ㅠㅠ

오늘은 너무 덥고 지친 날이었지만 금요일 저녁이라는

행복감에 그래도 피로도는 잘 느끼지 못했던 하루 ㅎㅎ

간만에 동생과 함께 수다도 떨겸 전북대 돈까스 덕진공원 근처 맛집 the담다를 방문하였답니다~

 

위 동영상은 전북대 돈까스 덕진공원 맛집 the담다에서 주문한 메뉴를 촬영한 영상입니다 ^^

 

[영업안내]

전화: 063-275-7778

주소 : 전북 전주시 덕진구 권삼득로 333

영업시간 : 화~일 11:00 ~ 20:50 (브레이크타임 15:00~17:00)

주차장은 따로 없어서 저희는 전북대 내 박물관 쪽에 주차하고 방문하였답니다,

실내체육관 유료주차장을 이용하셔도 되고

전북대 내부 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될 것 같아요~

전북대 구정문에서 덕진공원 방향 대로변으로 걷다보면

대로변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었어요~

가게 앞에는 이렇게 다양한 행사와 시그니처메뉴들을 홍보하는

입간판이 세워져 있었답니다~ ^^

전북대 돈까스 덕진공원 맛집 the담다는

1층과 2층으로 운영을 하고 계셨는데요

1층에는 오픈형 주방과 1인식사를 할 수 있도록 길쭉한 테이블이 놓여 있었어요~!

전북대학교 앞이다 보니 공부하다 혼밥하는 학생들이 많은 점을 감안하여

학생들을 배려한 혼밥테이블을 준비하신 듯 합니다 ^^

입구 바로 왼편에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답니다

저희는 2층에 넓은 자리가 있다고 하여 2층으로 고고~

2층에는 대부분 4인용 테이블이 놓여 있었었요~

커플들 또는 친구들 모임으로 벌써 많은 분들이 식사를 하고 계셨답니다

저희는 퇴근하고 8시가 다되어서야 도착해서 그런지

벌써 식사를 마치고 간 그릇이 놓여 있는 테이블이 많았어요

딱 한자리 빈자리가 있어서 그 자리에 착석!

(메뉴사진을 클릭하시면 글자를 크게 볼 수 있답니다 ^^)

라스트오더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았기에

주문부터 바로 했답니다 ㅎㅎ

동생 아들까지 함께 와서 배고프다고하니 얼른 메뉴선정 후 주문 완료!

조카는 흑돼지 리얼 치즈돈까스 9.500원

동생은 토마토돈파스(돈까스+파스타) 10,900원

저는 생연어네모초밥 (10P)을 주문 13,500원

그리고 콜라 1,500원

주문완료!!

메뉴판 보시면 아시겠지만 대학교 앞이라 그런지 가격이 너무나 착하네요~

뒤에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양도 어마어마하게 푸짐하답니다~

더워진 날씨에 소바도 개시 했다고 하니

나중에 소바도 한번 먹어봐야겠어요 ^^

1층에는 이렇게 원산지 표시도 명확하게 안내되어 있었어요

돈까스의 주재료인 돼지고기가 국내산!!

어쩐지 너무나 부드럽고 냄새 안나고 맛있더라구요 ^^

또한 전북대 돈까스 덕진공원 맛집 the담다는 5주년 감사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요

크림돈파스와 토마토돈파스를 2,000원이나 할인하여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다는 이벤트!!

또한 매장에서만 먹으라는 법은 없죠~

공부하는 학생들 대학교 앞이라 원룸 기숙사 등 지내고 있는 곳까지

맛있는 돈까스가 배송되는 배달의민족에서도 주문이 가능하답니다~ ^^

 

테이블마다 단무지와 라꾜가 담아져 있는 통이 있어서

먹고싶은 양만큼 덜어서 드시면 된답니다^^

저도 이렇게 먹을 양만큼 이쁘게 담아놓았어요 ^^

또한 인생돈까스라고하여 돈까스 맛있게 먹는 방법에 대해서도

소개되어 있는데요

뒤에 보시면 아시겠지만 돈까스를 주문하면 빵이 함께나오는데

돈까스를 빵에 넣어 햄버거처럼 드셔도 맛있다고 하니 따라해 봐야겠어요 ^^

먼저 조카가 주문한 리얼 치즈돈까스가 나왔어요~

와우~! 비쥬얼부터 치즈가 듬뿍 빵과 샐러드 밥까지 알찬 구성!!

9,500원에 이렇게 푸짐한 치즈돈까스를 즐길수 있다니 가성비 굿굿!!

그리고 동생이 주문한 토마토돈파스 10,900원 -> 현재 12,900원에서 할인 행사하고 있는 메뉴!

돈파스는 돈까스와 파스타를 함께 섞어놓은 단어인듯 합니다~

그리고 매운정도도 순한맛, 중간맛, 매운맛 3가지중에서 선택가능한데

동생은 중간맛을 선택하여 주문했기에 중간맛으로 나왔어요~

제가 주문한 생연어사각초밥!!

초밥이라고해서 길죽하다는 편견은 그만~~ ㅎㅎ

연어를 두툼하게 네모난 초밥위에 얹어져서 나온것이

너무 커서 한입에 먹기 힘들었어요 ㅎㅎㅎ

이렇게 주문한 음식들이 다 나왔으니 이제 시식을 해보도록 해요~ ^^

먼지 리얼 치즈돈까스~! 와우 치즈양 보이시나요~

부드러운 고기 속에 치즈가 듬뿍!

쭈~~욱 늘어나는 치즈 ㅎㅎ

한입베어물면 치즈의 풍미가 아주 굿굿!!

이번에는 돈까스 맛있게 먹는 방법에 소개되어 있던대로

빵에 샐러드를 넣고

치즈돈까스도 하나 넣었답니다~

치즈돈까스가 빵크기만해서 빵속으로 잘 들어가진 않았지만 ㅎㅎ

나름 돈까스버거 완성!! ㅎㅎ

조카가 이렇게 먹어보더니 맛있다고 빵을 더 찾았지만

늦게 방문하여 조금 죄송한 마음에 추가 주문은 못했네요 ㅎㅎ

이번에는 제가 주문한 연어초밥 한입을 먹어보아요~

연어가 도톰하니 사이즈가 한입에 다 넣기 힘들었답니다 

 

제입이 작다고 내숭떠는게 아니라 진짜 사이즈가 컸어요 ㅎㅎ

처음엔 10조각이라고 해서 모자르지 않을까 생각했지만

그런 생각은 놉~!! 초밥위에 연어도 2~3덩어리가 얹어져 있어서

정말 푸짐한양이 었어요~

이번에는 동생이 주문한 토마토돈파스~

인스타용 사진 찰칵 ㅎㅎㅎ

뜨거운 철판위에 토마토파스타와 맨 위 돈까스가 얹어져서 나오는 음식!

홍합도 듬뿍 파스타도 양이 정말 푸짐하답니다~

토마토돈파스에 나오는 돈까스 위에도 치즈가 듬뿍 얹어져 있어서

치즈돈까스 부럽지 않은 맛~! ^^

고기는 너무 부드럽고 퍽퍽함이 없어 식감이 너무 좋았구요~

그리고 중간맛으로 주문하긴 했지만

매콤함정도가 신라면정도로 매콤해서 돈까스와 파스타의 궁합도 잘 맞았어요~

하지만 매운걸 잘 못드시는 분들이라면 순한맛을 주문하시길~ ^^

이렇게 맛있는 돈까스와 연어초밥으로 배를 채웠더니

기분이 더 좋아졌네요 ㅎㅎ

이제 동생과 본격적인 수다를 떨러 카페로 고고~ ^^

전북대 돈까스 덕진공원 맛집 the담다는

대학생 커플들 데이트코스로도 좋고

저희처럼 가족으로 방문하셔서 맛있는 돈까스와 초밥을 드셔도 좋고

친구모임 장소로도 가성비 좋아 추천드립니다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