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정보&다운

임영웅 모래알갱이 가사 작사 작곡 곡정보 피아노 악보 다운

 

가수 임영웅이 '런던보이'를 잇는 두번째 자작곡을 선보였는데요
6월 5일 오후 6시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싱글 '모래알갱이'가 공개되었습니다
특히 임영웅 모래알갱이 작사 작곡을 임영웅이 직접 참여하여 더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임영웅은 나태주 시인의 시집을 읽으면서 영감을 받았고 미국에서 이런저런 생각도 하고 풍경보면서 가사가 떠올라 곡을 쓰게 되었다고 전하기도 했습니다

 

◎ 임영웅 모래알갱이 악보 다운받기

 

 

◎ 임영웅 모래알갱이 가사

나는 작은 바람에도 흩어질
나는 가벼운 모래 알갱이
그대 이 모래에 작은 발걸음을 내어요
깊게 패이지 않을 만큼 가볍게
나는 작은 바람에도 흩어질
나는 가벼운 모래 알갱이
그대 이 모래에 작은 발자국을 내어요
깊게 패이지 않을 만큼 가볍게
그대 바람이 불거든
그 바람에 실려 홀연히 따라 걸어가요
그대 파도가 치거든
저 파도에 홀연히 흘러가리
그래요 그대여 내 맘에
언제라도 그런 발자국을 내어줘요
그렇게 편한 숨을 쉬듯이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그대 바람이 불거든
그 바람에 실려 홀연히 따라 걸어가요
그대 파도가 치거든
저 파도에 홀연히 흘러가리
그래요 그대여 내 맘에
언제라도 그런 발자국을 내어줘요
그렇게 편한 숨을 쉬듯이
언제든 내 곁에 쉬어가요

 

 

임영웅 모래알갱이 곡정보

아티스트 : 임영웅
앨범 : 모래 알갱이
발매 : 2023.06.05.
장르 : 발라드
모래알갱이 작곡 : 임영웅, 김수형, 황선호
모래알갱이 작사 : 임영웅, 김수형, 황선호
편곡 : 물고기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