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악보정보&다운

엘리멘탈 ost Steal The Show 가사 해석 곡정보 악보 공유

 

◎ 엘리멘탈 ost Steal The Show 악보 다운받기

 

 

 엘리멘탈 ost Steal The Show 곡정보

발매 : 2023년 6월 2일
장르 : OST
러닝 타임 : 3:11
발매사 : 월트 디즈니 레코드
작곡 : 토머스 뉴먼, 라우브
작사 : 마이클 마토시치, 라우브

 

 


 엘리멘탈 ost Steal The Show 가사 발음 해석

Started out on a one-way train
스탈티드 아웃 온 어 원 웨이 트레인
한 가지 목표만 보고 달려왔던 나

Always knew where I was gonna go next
얼웨이즈 뉴 웨어 아이 워즈 가나 고 넥스트
언제나 내 다음 목적지가 어딘지 알고 있었지

Didn't know until I saw your face
디든 노우 언틸 아이 쏘우 유얼 페이스
너를 만나고서야 깨달았지

I was missin' out on every moment
아이 워즈 미싱 아웃 온 에브리 모먼
내가 모든 순간을 놓치고 살았다는 걸

You'll be one and, baby, I'll be two
유일 비 원 앤 베이비, 아일 비 투
너가 1 하면 나는 2 할게 (우리 하나가 되자)

Would you mind it if I said I'm into you?
우 쥬 마인드 잇 이프 아이 세이드 아임 인투유
내가 너에게 푹 빠졌다고 말해도 될까?

(I'm into you)
아임 인투 유
푹 빠졌다고

​So if it's real
쏘 이프 잇츠 리얼
그러니 이것이 진짜라면

Then darlin' let me know
덴 달링 렛 미 노우
그럼 달링 나에게 알려줘

I wouldn't mind If you steal the show
아이 우든 마인드 이퓨 스틸 더 쇼
나는 너만이 주인공이 되어도 괜찮아

You and I, we go together
유 앤 아이 위 고 투게덜
너와 나, 우리 함께 가보나

You're the sky, I'll be the weather
유얼 더 스카이, 아일 비 더 웨더
너가 하늘이면, 나는 날씨가 되어볼게

A pretty thing, the sun and rain, who knew?
어 프리티 띵, 어 선 앤 라인 오 노
햇빛 좋은 날 내리는 비가 얼마나 예쁘게요?

Oh, yeah Summer night, perfect occasion
썸머 나잇, 퍼펙 오케이션
여름밤 이 완벽한 날에

Where am I, you know I'll be waitin' for you
웬 아임 바이 유노우 아이
내가 어디에 있든 나는 언제나 너를 기다리고 있죠

Oh, for you
오 포유
너만을

​So if it's real
쏘 이프 잇츠 리얼
그러니 이것이 진짜라면

Then darlin' let me know
덴 달링 렛 미 노우
그럼 달링 나에게 알려줘

I wouldn't mind If you steal the show
아이 우든 마인드 이퓨 스틸 더 쇼
나는 너만이 주인공이 되어도 괜찮아​

So if it's real
쏘 이프 잇츠 리얼 
그러니 이것이 진짜라면

Then darlin' let me know
덴 달링 렛 미 노우
그럼 달링 나에게 알려줘

I wouldn't mind If you steal the show
아우 우든 마인드 이퓨 스틸 더 쇼
나는 너만이 주인공이 되어도 괜찮아

​You shine, you shine
유 샤인, 유 샤인
너는 빛나, 너는 빛나

Like forever, lasts forever
라익 포레버, 댓츠 포레버
영원처럼 빛나, 영원히 빛나

You shine, you shine
유 샤인, 유 샤인
너는 빛나, 너는 빛나

And steal the show
앤 스틸 더 쇼
그리고 모두가 너를 바라보지 


So if it's real
쏘, 이프 잇츠 리얼
그러니 이것이 진짜라면

Then darlin', let me know
덴 달링 렛 미 노우
그렇다면 달링 나에게 알려줘

I wouldn't mind If you steal the show
아이 우든 마인드 이퓨 스틸 더 쇼
나는 너만이 주인공이 되어도 괜찮아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