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김제 카페 금평저수지와 노을 뷰맛집 데이트코스 추천 카페 달밤


오늘은 김제 카페 금평저수지와 노을 뷰맛집 데이트코스 추천 카페 달밤을 소개하려 합니다 ^^

 


이전에 친구들 모임으로 만나서 식사 후 근처 카페를 찾다가 달밤을 들른적이 있었는데요
그때도 가을이어서 노을과 뷰가 너무 멋져서 기억에 남았던 곳!
또한 김제 금산사 근처를 갈때마다 금평저수지 둘레길을 산책겸 자주 걸었던 곳인데요~
그때 우리딸이 가보고 싶어했던 카페이기도 하답니다 ^^

 


우리아이들도 가보고 싶어할 정도로 볼거리 놀거리가 많았던 김제 가볼만한곳!!
올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젊은 연인들 김제 데이트로도 너무 좋겠다 생각한곳!

지도



[영업안내]
주소 : 전북 김제시 금산면 모악7길 112-6 카페달밤
전화 : 0507-1413-1152 
운영시간 : 매일 11:00 ~ 21:00
애견동반 : 출입제한


[주차안내]
카페 앞 넓은 주차공간으로 주차걱정 놉!!

 


주차를 마치고 카페쪽을 향해 계단을 오르면 이렇게 커다라 건물이 한눈에 딱~!
카페 공간이 중앙 야외계단을 기준으로 아래부분 오른쪽에 차를 마실수 있는 공간이 있고 계단 위쪽 2층건물의 카페공간이 있답니다~
대형카페인 만큼 음료를 즐길수 있는 넉넉한 테이블~

 


계달을 다 오르면 넓은 잔디밭과 이곳의 메인건물이 한눈에 들어오는데요
건물외벽에는 카페 달밤의 로고가 있어서 이곳에서 사진을 찍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ㅎㅎ

저는 일부러 금평저수지 노을뷰를 감상하기 위해 오후 4시 30분정도 늦은 오후시간에 방문했답니다~

 


김제 카페 금평저수지와 노을 뷰맛집 데이트코스 추천 카페 달밤 입구에는 운영시간 안내와 몇가지 주의사항이 쓰여 있답니다
1인 1음료 주문, 외부음식 및 음료 반입 금지
아이의 안전과 타인의 편의를 위해 뛰지 않도록 주의
금연구역이기에 흡연시 주차장 흡연구역을 이용해달라는 주의사항!

 


입구에 들어서면 카운터가 한눈에 딱 보이는데요~
피크시간 오후 2시~3시에는 많은 사람들이 방문하기에 줄을 서서 음료를 주문하는 경우가 많다고 하네요~
그래서 입구 바로 왼편에 기다리면서 미리 메뉴를 정할수 있도록 메뉴판이 있답니다 ^^

 


그리고 요즘은 진동벨 안쓰자나요~ ㅎㅎ
카톡으로 음료알림을 해주는 시스템!


김제 카페 금평저수지와 노을 뷰맛집 데이트코스 추천 카페 달밤의 메뉴판을 보시면 다양한 음료가 판매중인데요
커피종류로는 에스프레소, 아메리카노, 카푸치노, 카페라떼, 시나몬라떼, 바닐라빈라떼, 아이스크림라떼, 아몬드크림라떼 등 6,000원~8,800원

티종류로는 복숭아히비스커스, 허니자몽히비스커스, 선셋아이스티, 청포도핑크플로랄티, 얼그레이복숭아 7,000원~ 7,800원
논커피종류 뱅쇼, 진저라떼, 고구마라떼, 쑥라떼, 다크초코라떼, 아이스크림 등 7,300원~7,800원
수제과일청으로 만든 에이드종류 오렌지에이드, 청귤차에이드, 레몬에이드, 망고백향과에이드 등 7,300원~ 7,800원

그리고 블렌딩 티종류 페퍼민트, 얼그레이, 캐모마일, 루이보스, 머스캣, 핑크프롤랄 등 6,500원

 


카운터 왼편과 오른편에는 다양한 디저트도 가득한데요~
냉장보관하고 있는 말렌카 케이크~
부드러운 얇으면서 여러겹의 케익을 쌓아올린 말렌카 허니케이크~

 


또한 카운터 오른편에는 방금 구워나온 디저트 빵들이 가득~
여러 종류의 휘낭시에가 개당 3,000원!

 


요즘 핫한 담백하고 쫄깃함의 정석인 소금빵 3,800원
당충전 100% 가능한 클래식 쇼콜라  7,000원


아몬드크림이 가득 들어있는 크로와상 7,300원
봄시즌에 맞춰 생딸기크림 크로와상 7,800원~

저희 가족은 아몬드크림라떼 8,800원 생딸기라떼 8,000원, 복숭아자두 히비스커스 7,000원
디저트로는 쇼콜라 7,000원 생딸기크림 크로와상 7,800원을 주문 완료!!

 


늦은 오후시간에 방문했는데도 주말이라 그런지 여전히 많은 손님들로 좀 기다려야해서 음료를 기다리는 동안 카페를 더 둘러보았어요

 


1층 카운터를 기준으로 오른편에는 높은 천장에 창가쪽 소파테이블부터~ 중앙 원목테이블까지~


김제 카페 금평저수지와 노을 뷰맛집 데이트코스 추천 카페 달밤은 대부분의 테이블은 2인~ 8인테이블로 구성!
그리고 곳곳에 초록초록한 식물들이 심어져 있어서 딱딱하지 않고 현대적인 인테리어에 내츄럴을 더한 아늑한 분위기~

 


또한 카운터 왼편에는 룸이 있어서 프라이빗한 공간을 원하시는 분들은 이곳을 이용하면 좋을것 같아요~ ^^

 


그리고 2층 루프탑으로 올라가는 계단이 있답니다~
계단 한쪽에도 감성적인 인테리어 놓치지 않았네요 ㅎㅎ


2층 루프탑으로 나오니 야외테라스 테이블이 넉넉히 있었구요~
그 뒤편으로 대나무숲이 있는데 마치 캠핑온듯한 분위기의 테이블이 놓여 있었어요~
좀더 따뜻해지면 이런 야외테이블에서 멋진 금평저수지뷰와 노을뷰를 감상할 수 있을것 같아요~ ^^

 


그리고 이곳의 이름처럼 시그니처 포토존!!
금평저수지와 달모양의 인테리어가 너무 잘어울리는~~


이건 좀더 해질녁 노을이 찐해지면 사진찍기로 하고 1층 야외로 나가보았어요~

 


주차마치고 올라오면 보이는 1층 카페 내부입니다~
원목테이블과 높은 천장의 조명들이 너무 아늑~
공부하기에도 딱좋고 폴딩도어라 전면을 열어 놓은 상태라 봄을 만끽할수 있는~


그리고 1층 건물 옆에도 야외테라스가 있답니다~
금평저수지뷰를 감상하기 좋은 2인테이블부터 4인테이블까지~


이렇게 카페 곳곳을 구경다니다 보니 카톡으로 음료나왔다는 알림이~ ^^
요즘 세상 정말 편해졌어요 ㅎㅎ 스마트폰 하나로 다되니 말입니다 ㅋㅋ


해가 뉘엿 뉘엿 지려고 하니 따스한 햇빛을 만끽하기위해 창가쪽 테이블에 착석!
남편이 주문한 복숭아자두히비스커스가 햇빛이 투과되면서 너무나 이쁜 색감을 연출했어요~ 


우리딸이 주문한 생딸기라떼에는 생딸기청이 가득 들어있었구요~
우유가 꾹꾹 눌러담아 딸기의 새콤달콤함과 우유의  부드러움이 정말 잘 어울렸던 음료!


우리딸이 쇼콜라를 먹고싶다해서 주문했는데 진짜 클래식! 원조!
찐하고 촉촉한 초코빵을 반으로 갈라보니 초코릿무스가 가득~
이건 아메리카노랑 먹어야 더 잘어울릴 디저트 ㅎㅎ  완전 달았어요 ㅎㅎ

 


그리고 김제 카페 금평저수지와 노을 뷰맛집 데이트코스 추천 카페 달밤에서 주문한 생딸기크림크로와상~
크로와상 속에 생크림과 딸기쨈이 들어있고 그위에 생딸기를 얹어서 주는 디저트!
크기가 큼지막해서 하나만 먹어도 배부른~ ㅎㅎ

 


제가 주문한 아몬트크림라떼는 아인슈페너 스타일인데 위에 크림이 아몬드크림이라는 점!
그리고 아몬드튀일을 얹어서 주는 음료 입니다!
아몬트튀일은 완전 중독성 강한 맛!
고소하고 담백 바싹해서 먹는 내내 식감도 좋고 담백함도 좋고~~ 완전 내스타일~


이렇게 아몬드크림을 듬뿍 찍어 먹으면 더욱 맛난~
우리딸도 먹어보더니 너무 맛나다며 ㅎㅎㅎ

 


이렇게 음료를 먹고 신나게 수다를 떨고 노을이 거의 다 내려왔을 때쯤 인증샷 찍으러 고고~~ ㅎㅎ
오후 5시가 넘어가니 쌀쌀한 바람이 불기 시작했어요 ㅎㅎ
그렇다고 걱정 놉! 이렇게 화로가 있어서 이곳에서 따뜻하게 불멍도 가능한 카페!!

 


우리딸 너무 따뜻하다면서 불멍에 맛들임 ㅋㅋ
이렇게보면 안따뜻할 것 같지만 실제 가까이 가면 엄청 뜨겁다는 사실~ 


조금 떨어져서 불을 쬐야해요 ㅎㅎ

해가 다 떨어지기전 루프탑으로 올라가서 인생샷을 남겨야죠~~


포즈 한번 잡아보공~ 우리딸이 이쁘게 찰칵!! ㅎㅎ
노을과 금평저수지 그리고 달밤의 환상의 조합으로 인생샷!!


우리남편과 우리딸도 함께 인증샷~~ 
훌쩍커버린 우리딸! 뒷모습만 봐도 남편과 둘이 있으니 연인처럼 보이네요 ㅎㅎ
이런 인생샷은 프로필 사진각!! ㅎㅎ


김제 카페 금평저수지와 노을 뷰맛집 데이트코스 추천 카페 달밤 힐링하기도 좋지만 인생샷 남기러 오세요~
특히 젊은 연인은 김제 데이트코스로 필수!! ^^
이렇게 멋진곳에서 인생샷 남겨주면 여친이 너무나 좋아하겠죠 ^^

 

728x90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