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리뷰

전주 신상 카페 신시가지 차차커피코 겨울시즌 메뉴와 오믈렛 가격 정보


오늘은 새로이 오픈한 전주 신상 카페 신시가지 차차커피코 겨울시즌 메뉴와 오믈렛 가격 정보를 소개해드립니다 ^^


2023년 새해가 시작된지 얼마되지 않았지만 오늘부터 휴가이기에 이런날 집에만 있을순 없어 간만에 우리딸 그리고 동생과 조카와 함께 수다를 즐기기 위해 신시가지로 출동~
수다를 떨려면 맛있는 디저트와 음료가 필수이기에 가볼만한 커피숍을 검색하던 중 전주 신시가지에 새로이 차차커피코가 오픈하였다고 하여 바로 고고~~


[영업안내]
주소 : 전북 전주시 완산구 홍산로 238 105호
전화 : 0507-1346-1751
운영시간 : 08:00 ~23:00 (라스트오더 22:00)


[주차안내]
주차장이 따로 없기에 바로 옆에 공영주차장이 있으니 이곳에 주차하고 방문하시면 좋답니다 ^^

 


입구부터 민트색깔 간판이 눈에 띄는데요~
이름도 너무 깜찍한 차차커피코 ㅎㅎ 

입에 착착 달라붙는 ~~ ㅋㅋ
전주 서희스타힐스 아파트 바로 맞은편에 위치해 있어서 금방 찾을 수 있답니다 ^^
디저트카페로 유명한 만큼 입구에도 '크림, 버터, 스콘, 쿠키' 등에 대한 글자가 딱~ 눈에 띄네요 ^^

​​
입구만 봤을 땐 매장이 아기자기 하겠거니 하고 들어섰는데 그게 아니었어요!
안쪽까지 테이블이 넓게 있어서 많은 사람을 수용할 수 있는 공간!


대부분의 테이블은 2인~ 4인용 테이블로 구성되어 있구요
금요일 평일 낮에 방문 했는데도 벌써 많은 사람들이 있었어요~


아무래도 차차커피코 오믈렛과 버터쿠키가 너무나 유명하다보니  이를 즐기러 많은 분들이 방문하신 듯 ^^

​전주 신상 카페 신시가지 차차커피코 겨울신상 메뉴와 오믈렛 가격 정보를 알아보기 전에 매장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왼편에 키오스크가 있답니다~


키오스크에는 벌써 딸기 관련 겨울신상 메뉴에 대한 이미지가 딱~~ ㅎㅎ


이곳의 시그니처인 오믈렛에 대한 안내가 딱~!


폭신폭신하고 부드러움의 끝판왕!!


거기에 착한 가격으로 요즘 정말 핫한 디저트이죠~ 이건 꼭 먹어봐야 합니다!! ㅎㅎ
차차커피코 오믈렛 종류와 가격정보는 뒤에 다시 자세히 설명드리께요!


또한 이곳의 두번째 시그니처!! 
바로 차차커피코 버터쿠키!!
가격은 23,000원
새해 설선물세트 답례품으로 정말 많이 찾는다는 바로 그 쿠키!!
선물포장도 어찌나 이쁘던지~  


저는 이곳 로고가 너무 맘에 들어요~ 유럽풍 디자인이 느껴지는 수입과자 느낌!
커피와 함께 먹으면 환상의 조합인 버터쿠키!  다가오는 새해 설선물세트로 정말 딱이겠어요!! ^^ 

​ 
그리고 디저트 맛집이다 보니 오믈렛과 쿠키 외에도 크로플도 판매하고 있어요~


기본 크로플 위에 다양한 토핑이 올려져 있는데요
와플 가격은 기본 3,000원~ 5,500원!

그 외 원하는 딸기쨈, 메이플시럽, 우유크림, 아이스크림 등의  토핑을 500원 1000원을 추가하면 추가할 수 있다는 점!
요즘 대형카페 가면 디저트 가격 와플인 기본 5,000원부터 시작해서 대형카페 잘 안가는 편인데요
전주 신상 카페 신시가지 차차커피코 메뉴 가격은 정말 굿!


[전주 신상 카페 신시가지 차차커피코 메뉴와 가격]


기본 아메리카노가 1,500원!! 와우 가성비 좋아요~
라떼 종류는 2,800원~ 3,800원!
커피를 안드시는 분들을 위해 커피가 안들어간 초코라떼 딸기라떼, 인절미라떼, 흑임자라떼, 바나나라떼 등 종류에 따라 2,800원~ 4,200원!


또한 우유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이나  따뜻한 차를 좋아하시는 분들 위해  녹차, 얼그레이, 캐모마일, 레몬차, 자몽차, 꿀생강차, 유자차 등 2.500원~ 3,800원!!
그리고 스무디와 에이드는 3,000원~ 4,300원
저처럼 유치원 초등생 아이들과 함께 방문하면 아이들이 좋아할 만한 쉐이크 종류 3,900원~ 4,500원!

대부분의 음료가격이 5,000원을 넘지 않는다는 점!!
일반 대형 카페 가면 음료가격이 7,000원부터 시작해서 밥한끼 가격이라 저는 대형카페를 잘 안가거든요..
와우! 이곳 전주 신상 카페 신시가지 차차커피코 메뉴 가격은 완전 착하네요!!


[전주 신상 카페 신시가지 차차커피코 오믈렛 종류와 가격]

이곳의 대표적인 시그니처 디저트는 바로 오믈렛!
기본 오믈렛 위에 다양한 토핑이 올려져 있고 토핑의 종류에 따라 개인취향에 맞게 즐길수 있는 디저트인데요~
 


초코딸기, 누테라초코, 오레오, 인절미, 로투스 오믈렛 4구 한세트 6,000원!


그리고 12구는 16,000원~ 17,000원!
겨울시즌 생딸기가 들어간 메뉴만 1,000원이 더 비싸다는 점 ^^
차차커피코 버터쿠키에 이어  연말 연시 디저트 선물로 너무나 좋은 차차커피코 오믈렛 세트~~

​그외 디저트로 스콘과 쿠키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라즈베리크림치즈 얼그레이크림치즈, 크랜베리, 월넛 쿠키  민트초코, 로투스, 피넛 등 큼지막한 르뱅쿠키 들이 4,200원~ 4,500원​
누네띠네, 고메버터, 더블초코, 오레오, 앙버터 스콘, 라즈베리, 레모 스콘 등 4,500원~ 4,800원!
​정말 다양한 종류의 디저트와 음료로 그래서 많은 세대들이 방문하고 인기몰이 중인 카페!!


그리고 한켠에는 오믈렛과 스콘 크로플의 원산지에 대한 안내도 자세히 쓰여 있었어요!



저와 우리딸 동생과 조카는 수다삼매경에 빠지기 전 음료와 디저트를 주문!
아메리카노 1,500원, 자몽에이드3,800원, 쿠앤크쉐이크 3,900원
디저트로는 생딸기크림크로플  5,500원,  로투스오믈렛 4구 6,000원, 라즈베리크림치즈 쿠키 4,500원 주문!


너무 많이 시킨것 같지만 그래도 인원이 4명이니 ㅋㅋㅋ
메뉴 주문하고 수다를 시작하자 저희 번호가 나온줄도 모르고 수다 삼매경 ㅋㅋㅋ
여자 두명만 있어도 이렇게 수다에 빠지네요 ㅎㅎ
여자 셋 모이면 접시가 깨진다는 옛말이 괜히 나온게 아닌듯 ㅋㅋㅋㅋ


와우~ 겨울 하면 딸기메뉴죠~


생딸기와  생크림이 듬뿍 올려져 있는 크로플~~~ 보자마자 군침이 ㅋㅋ
점심 먹고 온거 맞답니다 ㅎㅎ


로투스오믈렛~ 로투스의 큼지막한 쿠키 하나씩 딱 올려져 있었는데요
폭신 폭신한 카스테라 빵과 너무 잘어울리는 궁합~~

라즈베리크림치즈 스콘~  라즈베리의 상큼함과  쿠키의 담백함이 입안에서 너무나 잘 어우러지는 디저트 쿠키!!


오믈렛을 살짝 반으로 갈라 보았는데 이렇게 부드럽게 잘라지며 폭신한 빵과 크림이 속에 가득 들어있었어요!!
아메리카노와 먹으니 입안에서 사르르 녹아 없어지는 디저트계의 끝판왕!!

​우리딸이 주문한 쿠앤크쉐이크~


쉐이크 위에 꾸덕한 크림이 얼마나 많이 올려져 있던지~ 
오레오 쿠키와  쿠키크런치가루가 솔솔 뿌려져 먹는 내내 바삭달콤한 식감이 너무 좋았다고 하네요 ㅎㅎ


크로플을 먹기 좋게 잘라서 크림과 딸기를 한입에 넣으면 와우~ 크로플의 쫄깃함과 딸기향이 입안에서 가득~
우리딸과 조카는 너무 맛있다며  정말 순식간에 해치웠어요~ 
큼지막한 딸기와 생크림이 듬뿍 ~ 재료를 아끼지 않았던 차차커피코 메뉴와 오믈렛!!


새로이 오픈한 전주 신상 카페 신시가지 차차커피코 메뉴와 오믈렛 가격 정보로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곧 다가오는 설명절 새해 복  많이 많이 받으세요~ ^^

 

728x90
LIST